인사말

 



"어떤 것을 완전히 알려거든 그것을 다른 이에게 가르쳐라"

"If you would thoroughly know anything, teach it to others." - Tryon Edwards

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이한 우리 교육현장은 다양한 교수설계 모형과 교육방법론들이 제시되고 있으며 이를 통한 융복합적인 인재 양성을 위한 노력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은 이전의 전통적 교실 수업의 정의를 재해석하면서 새로운 교육 패러다임 변화의 필요성과 이를 위한 방안 마련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K-EDUTECH(케이에듀테크)에 소속된 교육공학 전문가들은 지난 10년 동안 대학 현장에서 교육이 가지는 무한한 가치성을 바탕으로 교육운영 체제를 제안해 왔으며 각 교육 기관의 혁신을 견인했습니다.
또한 최첨단 에듀테크(EduTech)가 학습자의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에 효율성과 효과성을 증진할 수 있음에 초점을 맞추어 ‘하이브리드러닝 교수설계와 강의실 구축’, ‘플립러닝 학습자 분석 도구 툴’, ‘Adaptive Learning 수학 플랫폼 개발’ 등 다채로운 교수학습방식을 설계하며 많은 교육기관 관계자들에게 제공해 왔습니다.

K-EDUTECH는 지속적인 교육공학의 연구에 기반하여 각 교육기관이 고민하는 교육 방안 설계에 함께 고찰하고자 하며 검증된 실험을 통한 교육 효과성의 평가된 내용을 토대로 혁신의 확신을 가지고자 합니다.
대한민국 교육발전에 있어, 첨단화와 혁신화를 주도해 나가는 케이에듀테크가 될 수 있도록 여러분의 관심과 힘을 모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케이에듀테크를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2020년 12월 24일
케이에듀테크 대표이사